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18홀 파 72 
7,189 Yards

 

깐짜나부리는 한때 태국에서도 유명한 사파이어 광산이 유명했던 지역이다. 블루스타 골프코스는 바로 깐짜나부리의 사파이어 광산이 있던 자리에 새로 지어진 골프장이다. 인근 블루 사파이어 골프 & 리조트와 같은 매니지먼트로서 이곳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중에서는 가장 최근에 개장한 신생 골프장이다. 또한, 교민잡지에서도 처음 소개하는 골프장이기도 하다.

 

2011년 개장한 블루스타 골프장은 원래는 평지였던 곳을 대단위 중장비와 대형 건설장비를 동원해 인공적으로 언덕과 구릉 등을 대대적으로 만들어낸 골프장으로 그만큼 세세한 위치 선정과 골프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된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물이 많고 특이한 모양의 코스들이 즐비해 초보 골퍼들은 그만큼 볼을 많이 잃어버릴 수 있는 골프장이기도 하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코스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골프장으로 깐짜나부리 지역 특성에 맞게 대자연과 인공적인 골프장의 조화가 매우 잘 되어 있는 골프장이기도 하다. 신선함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기에 충분한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도전정신이 투철한 골퍼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