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18홀 파 72 
7,162 Yards

 

시암컨트리 클럽(파타야 올드코스)는 태국에서 가장 유명하며 또한 오래된 골프장 중 하나로 손꼽힌다. 1969년 공사를 마치고 코스를 오픈한 이후 수많은 국제대회를 치룬 골프장이기도 하다. 타일랜드 오픈은 총 4회, 아시안 골프 서킷 토나먼트, 혼다 LPGA 등 세계 정상급 골프대회를 자주 유치해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태국 대표 골프장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초기의 골프장 디자이너는 일본인 Mr Izumi가 했으나 지난 2007년 Schmidt Curley Design Inc사에서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을 단행하여 전혀 새로운 골프장으로 재탄생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골프장 전체 코스에는 101개의 벙커가 놓여있으며 군데군데 골프장 수명(?)만큼 오래된 나무들을 새로운 조경에 맞게 옮겨 심어 지금은 좀 더 확트이고 시원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너무 오래되어 낙후된 골프장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태국 상위권 골프장으로 재탄생하였으며 동시에 태국 골프 역사의 산증인으로서의 역사적인 의미도 함께 지니고 있는 중요한 골프장으로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골프장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