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호이안은 베트남의 매력적이고 그림 같은 도시로 잘 보존된 고대 도시, 아름다운 등불이 밝혀진 거리, 활기찬 요리 현장으로 유명합니다. 호이안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도시를 탐험하고 동시에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1일 과정에 등록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뜻 깊은 원데이 관광을 위한 권장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시장 투어

다양한 신선한 농산물, 해산물 및 향신료를 판매하는 번화한 시장인 호이안 아침 시장을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세요. 현지 가이드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 흥정 방법, 호이안 커뮤니티에 대한 시장의 문화적 중요성을 보여주며 시장 투어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만들기 수업

시장 투어 후 베트남 커피 만들기 수업에 참여하여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베트남은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핀필터를 사용하여 전통 방식으로 커피를 내리는 방법을 수업에서 알려드립니다. 직접 만든 커피를 맛보고 현지에서 조달한 원두 한 봉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고대 마을 도보 여행

다음으로 도보 여행으로 호이안의 고대 도시를 도보로 탐험하세요. 이 마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건축 양식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내원교, Tan Ky Old House, Quan Cong 사원과 같은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가이드는 마을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점심

도보 여행 후 현지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까오 라우(돼지고기와 허브를 곁들인 국수) 또는 반미(베트남 샌드위치)와 같은 호이안의 대표적인 요리를 맛보세요. 맛있는 반바오(찐빵) 또는 미꽝(새우, 돼지고기, 허브를 넣은 국수 요리)으로 유명한 현지 길거리 음식 노점상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랜턴 만들기 클래스

점심 식사 후 랜턴 만들기 수업에 참여하여 호이안에서 유명한 아름다운 종이 랜턴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현지 강사가 자신의 랜턴을 만드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랜턴은 기념품으로 집에 가져가거나 호텔 방에 걸 수 있습니다.

 

투본 강에서 보트 타기

하루가 저물어 가면서 호이안의 고대 도시를 흐르는 투본 강에서 여유롭게 보트를 타십시오. 보트를 타면 도시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얻을 수 있으며 평화로운 풍경을 즐기고 강둑을 따라 지역 생활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안방 해변의 일몰

호이안에서 가장 아름답고 평화로운 해변 중 하나인 안방 해변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바다에 몸을 담그거나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화려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현지 해산물을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호이안은 역사, 문화, 요리의 즐거움으로 가득한 도시이며, 이 1일 코스 일정을 통해 호이안이 제공하는 최고의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랜턴 만들기부터 시장 투어와 해변 일몰까지 호이안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