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3월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오사카는 활기찬 음식 문화로 유명하며 방문하는 동안 꼭 맛봐야 할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에서 전통 요리에 이르기까지 3월에 오사카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을 소개합니다.

 

 

Takoyaki

타코야키는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입니다. 이 작고 고소한 공은 반죽과 문어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달콤하고 고소한 소스, 마요네즈 및 가다랑어포 조각을 얹습니다. 다코야키 노점은 오사카 전역에서 찾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는 도톤보리 지역에 있습니다.

 

Okonomiyaki

오코노미야키는 양배추, 고기 또는 해산물 및 기타 다양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팬케이크입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컴포트 푸드로, 바로 앞에서 뜨거운 그릴에서 요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오코노미야키가 있으므로 여행 중에 몇 가지 종류를 꼭 맛보세요.

 

 

Kushikatsu

쿠시카츠는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꼬치 튀김입니다. 고기와 해산물부터 야채와 치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료를 꼬치에 꽂고 반죽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꼬치는 일반적으로 달콤하고 짭짤한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맛있는 간식 또는 애피타이저입니다.

 

Ramen

라면은 사랑받는 일본 국수 요리이며 오사카에는 일본 최고의 라면 가게가 있습니다. 진한 돼지고기 기반 돈코츠부터 가벼운 닭고기 기반 시오까지 다양한 종류의 라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라면집으로는 이치란과 잇푸도가 있습니다.

 

Sushi

스시를 맛보지 않고는 일본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사카에는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스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고급 스시 오마카세 체험부터 보다 저렴한 컨베이어 벨트 스시 레스토랑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스시 레스토랑으로는 엔도 스시(Endo Sushi)와 스시로(Sushiro)가 있습니다.

 

 

Taiyaki

Taiyaki는 물고기 모양으로 달콤한 팥소로 채워진 인기 있는 일본 디저트입니다. 맞습니다. 붕어빵입니다. 오사카를 여행하는 동안 시도해 볼 수 있는 재미있고 맛있는 간식이며 도시 곳곳에서 붕어빵 노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스탠드는 초콜릿이나 커스터드와 같은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Matcha desserts

말차 또는 가루 녹차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맛이며 오사카에는 시도할 말차 디저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말차 아이스크림부터 말차 케이크와 쿠키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말차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로는 Tsujiri와 Nana's Green Tea가 있습니다.

 

3월에 오사카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일부입니다. 식도락가이든 맛있는 일본 요리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든 오사카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식품 시장과 노점상을 탐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배가 고파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