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3월에 일본 도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당신은 요리 모험을 하고 있습니다! 도쿄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가의 천국입니다.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 요리까지, 3월에 도쿄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을 소개합니다.

 

Sushi

도쿄는 세계 최고의 스시 레스토랑이 있는 곳으로 스시를 맛보지 않고 도시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고급 스시 오마카세 체험부터 보다 저렴한 컨베이어 벨트 스시 레스토랑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인기 있는 스시 레스토랑으로는 Sushi Saito와 Jiro's Sushi가 있습니다.

 

Ramen

라면은 사랑받는 일본 국수 요리이며 도쿄에는 일본 최고의 라면 가게가 있습니다. 진한 돼지고기 기반 돈코츠부터 가벼운 닭고기 기반 시오까지 다양한 종류의 라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도쿄의 유명한 라멘 가게로는 이치란과 로쿠린샤가 있습니다.

 

 

Yakitori

야키토리는 숯불에 구운 일본식 꼬치 요리입니다. 인기 있는 이자카야(일본 선술집) 음식이며 도쿄에는 많은 야키토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도쿄에서 유명한 야키토리 레스토랑으로는 Torikizoku와 Toritama가 있습니다.

 

 

Tempura

튀김은 해산물, 고기, 야채를 반죽하여 튀긴 일본 요리입니다. 도쿄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도시 곳곳에 많은 튀김 전문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인기 있는 튀김 레스토랑으로는 Tenichi와 Tsunahachi가 있습니다.

 

Tonkatsu

Tonkatsu는 빵가루를 입혀 튀긴 돈까스로 만든 일본 요리입니다. 도쿄에서 인기 있는 편안한 음식이며 도시 주변에 많은 돈까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도쿄의 유명한 돈까스 레스토랑으로는 Maisen과 Tonki가 있습니다.

 

Okonomiyaki

오코노미야키는 양배추, 고기 또는 해산물 및 기타 다양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팬케이크입니다. 도쿄에서 인기 있는 컴포트 푸드로, 바로 앞에서 뜨거운 그릴에서 요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오코노미야키가 있으므로 여행 중에 몇 가지 종류를 꼭 맛보세요.

 

Matcha desserts

말차 또는 가루 녹차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맛이며 도쿄에는 시도할 말차 디저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말차 아이스크림부터 말차 케이크와 쿠키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말차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로는 아마우산과 츠지리가 있습니다.

 

3월에 도쿄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식도락가이든 맛있는 일본 요리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든 도쿄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식품 시장과 노점상을 탐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배가 고파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