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방콕의 Saphan Khwai 지역에 위치한 'oben'은 흔히 생각하는 고급스러운 와인 바와는 다른,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BONCI 카페 2층에 자리 잡은 이 와인 바는 스칸디나비아와 중세기 디자인이 어우러진 독특한 공간에서 자연 발효 와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와인을 선보입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마치 친구 집을 방문한 듯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목재 소재와 어둡게 조명된 공간은 고즈넉한 밤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향초의 은은한 향과 따스한 조명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oben'은 Low-Intervention 와인을 전문으로 하며, 세계 각국에서 선별된 자연 발효 와인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DB Schmitt Riesling 백와인이나 Cantina Indigeno Rosso 레드와인과 같은 특별한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와인들은 사과와 시트러스의 향이 어우러진 신선함과 체리, 딸기, 블루베리의 풍미를 제공합니다.

 

음식 메뉴 또한 와인과의 페어링을 고려하여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oben Popcorn, House Nacho, Kiddo Sandwich와 같은 메뉴는 태국 농부들로부터 공급받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각각의 메뉴는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특히, Spicy Mhee-Gai-Cheek와 oben Platter는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입니다.

 

'oben'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 전 미리 예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곳은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물론, 친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특별한 와인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oben'은 Saphan Khwai 지역에서 꼭 방문해야 할 와인 바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