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18홀 파 72
7,170 Yards

 

키리마야 골프 리조트 스파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한 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태국 명문 골프장 중 하나이다. 2011년, Thailand Tatler에서 뽑은 태국 20대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로 선정됐다. 방콕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 코스 어디에서나 태국 최대의 국립공원중 하나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울창하고 장대한 숲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게 코스가 설계되어 있다.(카오야이는 유네스코에 세계의 자연경관으로 등재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매우 잘 관리되어 있는 골프장으로 각 그린과 페어웨이를 따라 멋진 워터 해저드와 벙커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특히 사막의 잭이라 불리는 벙커는 골퍼들 사이에서도 매우 유명하다. 또한 같은 이름의 키리마야 오성급 리조트와 스파 시설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상쾌한 주말 나들이를 함께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그니처 홀
16번 홀, 파 4, 336야드

 

홀의 성격
오른쪽으로 꺽어지는 도그렉 홀이다. 티그라운드에서는 홀이 볼이지 않으며 홀 주변은 커다란 인공호수와 벙커가 자리하고 있다. 세컨드 샷에서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바로 물에 빠진다. 또한 홀 뒤쪽으로는 커다란 벙커가 도사리고 있어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하지만 티샷 그라운드에 서있으면 이 홀이 왜 시그니처 홀인지를 저절로 알게 된다. 골프장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기 때문이다. 홀은 까다롭지만 그만큼 경관이 아름다운 홀이기도 하다.

 

공략팁
안전한 공략을 원한다면 티샷시 3번 우드나 하이브리드를 잡는 것이 좋을 것이다. 세컨드 샷에 온그린 시키는 것이 매우 까다롭다. 홀 주변에 벙커와 워터해저드가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어프로치 샷 역시 길거나 짧아서는 안되며 정확한 거리 측정이 필요하다. 일단 온그린을 시키고 나면 퍼팅은 그리 어려운 편은 아니다. 물론, 온그린 시키기 전까지의 과정에 비하면 말이다!

코스 요금

Visitor : 주중 2,500B / 주말 3,500B
Guest : 주중 1,250B / 주말 1,750B

캐디피 400B, 카트 600B/2인 (페어웨이 진입가능/카트 의무)
주중 5명, 주말 5명 동시 라운딩 가능

 

멤버쉽
개인이나 법인 멤버가 따로 있지 않으며 골프코스 내 리조트형 집을 구입하면 회원권이 지급된다고 함.

 

프로모션 또는 스포츠 데이
10월말까지 주중 그린피 600바트 / 주말과 휴일 그린피 1,200바트 할인 행사 진행중

※휴무 : 없음

 

골프장 찾아가기(지도 참조)
1번 고속도로를 타고가다 사라부리와 카오야이 인터섹션에서 우회전하여 22번 도로로 진입 후 카오야이 사거리에서 국립공원쪽으로 선회한다. 카오야이 국립공원 입구 직전에 좌회전 한 후 약 7km 지점에 골프장 입구가 보인다.

 

서비스와 시설물
골프 클럽과 골프화 그리고 골프 우산 렌탈 가능 드라이빙 레인지, 리조트, 회의실, 스파 시설과 수영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클럽하우스 
태국식, 서양식을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 가능

잔디종류
페어웨이 : 버뮤다
그린 : Tifdwaf
러프 : 버뮤다

지역 : 푸켓
문의와 예약 전화번호 : 044-426-000  #5100
주소 : 1/3 Moo 6, Thanarat Rd, Pakchong, Nakornratchasima 30130
코스 디자이너 : Jack Nicklaus
오픈 : 2004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