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방콕의 시암 지역에 위치한 Fam Time Steak and Pasta는 집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소규모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가족을 위해 빵과 새로운 메뉴를 정기적으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가장의 취미에서 시작되어, 점차 발전하여 친구들에게도 자신이 만든 메뉴를 공유하고 싶어 하는 아이디어로 성장했습니다. 그 결과, 가정에서 먹는 것과 같은 고품질의 재료로 만든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위치 및 분위기: 시암 스퀘어 소이 7에 자리잡은 이 매장은 3층 건물로, 작은 테이블부터 큰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코너에 앉든 사적인 공간을 느낄 수 있으며, 어두운 갈색과 목재 톤의 인테리어는 나무 의자와 편안한 가죽 좌석과 잘 어우러져 가족처럼 손님을 맞이합니다.

 

음식: 모든 피자는 주문 즉시 신선하게 구워져 나오며, 손수 만든 신선한 면을 사용하는 파스타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Salmon Pink Sauce PastaSausage Ravioli Creamed Corn은 맛과 질감 모두에서 뛰어납니다. 스테이크는 수비드 방식으로 완벽한 육즙과 풍미를 자랑하며, Pepper Pork Steak은 24시간 이상 끓인 흑후추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피자 섹션도 주목할 만한데, Burrata & Black Forest Ham PizzaTruffle Pizza는 네오폴리탄 스타일의 도우와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 식사를 마무리하는 Panna Cotta with Strawberry & Raspberry Sauce는 부드럽고 달콤새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총평: Fam Time Steak and Pasta는 집에서 만든 듯한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과 친근한 분위기로 방문객을 맞이하는 곳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고, 시암 지역의 좋은 위치 덕분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가족과의 식사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