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공유 신 직무제도 조직 구축 컨설팅 계획서 by 방콕 지키미 2008. 11. 27. 신직무제도조직구축컨설팅계획서.ppt 본 프로젝트는 직무 분석을 통해 최적의 조직으로 재설계하고, 조직원들의 직무 수행역량을 LEVEL UP 하여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목표 관리 시스템과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며, 이에 따른 보상 즉, 임금, 승진, 배치 등을 합리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총합적 신 직무제도 관리 시스템을 만드는데 있다.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관련글 국민은행의 2009년 경제.금융전망 ㈜C사 인사평가제도 POSCO - CDM 추진 사례 6시그마를 위한 기초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