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애버펠디 증류소의 역사

애버펠디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애버펠디에 위치한 스카치위스키 증류소입니다. John Dewar & Sons가 1896년에 설립하여 1898년부터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 증류소는 Dewar의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의 핵심 구성 요소인 싱글 몰트 위스키로 유명합니다. 이 증류소는 1972년에 두 번째 증류기 한 쌍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년에 걸쳐 여러 번의 확장과 개조를 거쳤습니다. 오늘날 Aberfeldy는 Bacardi가 소유하고 있으며 널리 사용되는 12년 산 싱글 몰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위스키를 계속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 증류소는 방문객을 위한 투어와 시음도 제공합니다.

Aberfeldy Distillery는 스코틀랜드 중심부의 Perthshire 지역에 위치한 그림 같은 Aberfeldy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증류소는 테이 강 유역에 지어졌으며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물은 테이 강으로 흐르는 인근 개울인 Pitilie Burn에서 공급됩니다.

 

이 증류소는 양질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인 John Dewar & Son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증류소는 당시 영국과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Dewar 블렌드의 몰트 성분 공급을 돕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증류소는 그 기간 동안 스코틀랜드의 많은 양조장 건설을 담당했던 스코틀랜드 건축가 Charles Doig가 설계했습니다.

 

Aberfeldy는 수년에 걸쳐 여러 확장 및 개조 공사를 거쳤습니다. 1972년에는 두 번째 증류기 쌍이 증류소에 추가되어 생산량이 증가했습니다. 증류소에는 위스키가 숙성되는 대형 창고도 있습니다. 오늘날 Aberfeldy는 세계에서 가장 큰 증류주 회사 중 하나인 Bacardi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Aberfeldy Distillery는 널리 사용되는 12년 산 싱글 몰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이 증류소는 또한 수집가들이 많이 찾는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및 한정판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그들은 또한 증류소의 역사와 Aberfeldy 위스키의 생산 과정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방문객을 위해 투어와 시음을 제공합니다.

애버펠디 증류소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Single Malt Whisky: 100% 맥아 보리로 만들고 단일 증류소에서 증류한 위스키입니다. Aberfeldy의 싱글 몰트는 부드럽고 꿀 맛으로 유명하며 Dewar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Dewar's Blended Scotch Whisky: 다양한 싱글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블렌딩 하여 부드럽고 일관된 풍미 프로필을 만듭니다. Dewar's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중 하나이며 Aberfeldy의 싱글 몰트는 블렌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스페셜 에디션 및 리미티드 릴리스 위스키는 제한된 수량으로만 제공되는 Aberfeldy 위스키의 고유한 표현입니다. 이 위스키는 종종 더 오랜 기간 동안 숙성되며 수집가들이 많이 찾습니다.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Cask Strength Whisky): 일반적으로 약 60-70% ABV의 캐스크에서 나오는 최대 강도로 병에 담는 위스키입니다. 이 유형의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소량으로 판매되며 위스키 애호가들이 많이 찾습니다.

 

연령 표시 위스키: Aberfeldy는 또한 12년산, 18년 산 및 21년 산과 같이 광범위하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연령 표시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이 위스키는 병에 담아 판매되기 전에 라벨에 명시된 최소 기간 동안 숙성됩니다.

 

Aberfeldy의 위스키 생산이 Single Malt와 Dewar의 Blended Scotch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애버펠디 증류소가 판매하는 가장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

 

애버펠디 싱글 몰트 위스키: 애버펠디 증류소의 대표 제품입니다. Aberfeldy 증류소에서 증류된 100% 맥아 보리로 만든 싱글 몰트 위스키입니다. 위스키는 병에 담기 전에 최소 12년 동안 숙성되어 바닐라, 꿀, 토피 향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Aberfeldy Single Malt Whisky는 Dewar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Dewar'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Dewar's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중 하나이며 부드럽고 일관된 풍미 프로필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위스키를 엄선하여 블렌딩 하여 만든 블렌드입니다. Aberfeldy의 싱글 몰트는 Dewar 블렌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애버펠디 21년: 이 한정판 위스키는 병에 담기 전에 최소 21년 동안 숙성됩니다. 꿀, 과일, 향신료의 향과 함께 풍부하고 복잡한 풍미 프로필로 인해 수집가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Aberfeldy 21년 산은 Aberfeldy 위스키의 가장 훌륭한 표현 중 하나로 간주되며 소량으로만 출시됩니다.



애버펠디 증류소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애버펠디 증류소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중 하나는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증류소가 영국군에 의해 지휘되어 특공대 훈련 기지로 사용되었다는 것입니다. 증류소의 창고는 무기와 탄약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었고 근처 테이 강은 훈련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증류소는 부상당한 병사들의 병원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증류소는 소유주인 John Dewar & Sons에게 반환되었으며, John Dewar & Sons는 전쟁 중에 손상된 건물과 장비를 대대적으로 수리해야 했습니다. 피해에도 불구하고 증류소는 비교적 빠르게 생산을 재개할 수 있었고 수요가 많았던 듀어 블렌드용 몰트 위스키를 계속 공급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위스키 생산이 우선 순위가 아니었고 많은 양조장이 문을 닫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Aberfeldy가 Dewar의 블렌드용 위스키를 계속 생산하고 공급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회사에 있어 증류소의 중요성과 그곳에서 생산된 위스키의 품질을 말해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