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3월에 태국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맛있는 음식을 드셔보세요! 방콕은 맛있고 다양한 길거리 음식뿐만 아니라 고급 레스토랑과 퓨전 요리로 유명합니다. 3월 방콕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을 소개합니다.

 

 

팟 타이 Pad Thai

팟타이는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 중 하나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쌀국수, 계란, 두부, 새우, 그리고 타마린드, 생선 소스, 야자 설탕으로 만든 톡 쏘는 소스로 만든 볶음 국수 요리입니다. 방콕에서는 팟타이를 파는 노점상을 많이 볼 수 있으며 예산이 넉넉하다면 시도해볼 수 있는 훌륭한 요리입니다.

 

똠얌 Tom Yum

Tom Yum은 레몬그라스, 양강근, 라임 주스, 생선 소스, 칠리 페퍼로 만든 매콤하고 새콤한 수프입니다. 태국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방콕에서도 다양한 변형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Tom Yum 유형으로는 Tom Yum Goong(새우 포함)과 Tom Yum Gai(닭고기 포함)가 있습니다.

 

그린 카레 Green Curry

그린 커리는 코코넛 밀크, 그린 칠리,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로 만든 매콤하고 풍미 가득한 태국 카레입니다. 방콕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많은 레스토랑과 노점상에서 이 요리를 제공합니다. 방콕에서 그린 커리를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로는 반 카니타(Baan Khanitha)와 크루아 압손(Krua Apsorn)이 있습니다.

 

 

망고 찹쌀 Mango Sticky Rice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찹쌀, 코코넛 밀크, 신선한 망고로 만든 달콤하고 상쾌한 태국 디저트입니다. 특히 망고 시즌(3월~5월)에 방콕에서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망고 찹쌀을 파는 많은 노점상과 고급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쏨땀 Som Tam

Som Tam 또는 파파야 샐러드는 잘게 썬 녹색 파파야, 토마토, 칠리 페퍼, 라임 주스 및 생선 소스로 만든 매콤하고 톡 쏘는 듯한 샐러드입니다. 방콕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많은 노점상에서 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솜땀을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로는 솜땀누아(Som Tam Nua)와 코르 파니치 솜땀(Kor Panich Som Tam)이 있습니다.

 

마사만 카레 Massaman Curry

Massaman Curry는 코코넛 밀크, 땅콩, 감자 및 다양한 향신료로 만든 순하고 향긋한 태국 카레입니다. 방콕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많은 레스토랑과 노점상에서 이 요리를 제공합니다. 방콕에서 Massaman Curry를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로는 Bo.lan과 Roti Mataba가 있습니다.

 

 

구운 고기 꼬치 Grilled Meat Skewers

구운 고기 꼬치 또는 무핑은 방콕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입니다. 그들은 매콤한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양념되고 구운 돼지 고기, 닭고기 또는 쇠고기 꼬치입니다. 방콕에서는 특히 저녁에 구운 고기 꼬치를 파는 노점상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3월에 방콕을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몇 가지 음식입니다. 식도락가이든 맛있는 태국 요리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든 방콕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식품 시장과 노점상을 탐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배가 고파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